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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물차 매입 및 직거래

현대 마이티 2.5톤 카고, 2.5 카고 트럭 시세

 

* 현대 마이티 2.5톤 카고, 2.5 카고 트럭 시세 *

 

 

어제 비가 오더니 오늘은 날씨가 화창하네요

 

요즘 날씨가 엄청 춥게 느껴졌는데

 

 오늘은 날씨가 많이 풀렸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날씨가 화창한 만큼 우리들 마음 속에도 밝은 기운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차량은 현대 마이티 2.5톤 카고 트럭입니다

 

차주분께서 1년전에 대구에서 차량을 구입을 하셨는데

 

개인 사정으로 인해 차량을 판매하기로 해서 시세를 여쭤보시더라고요

 

저는 차량 상태를 정확히 모르기에 전에 판매를 했던 딜러분에게 여쭤보시면

 

차량 상태도 잘 알뿐더러 차량 가격도 다른 딜러분들 보다는 좋게 쳐드릴거라고

 

 말씀을 드렸는데

 

안그래도 차주분이 먼저 연락을 했던 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1년 사이에 감가를 너무 시켜서 사기당한 기분이 든다며

 

기분이 나빠서 그 딜러분에게 못 팔거 같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일단 저는 차량상태를 모르니 정확한 시세는 안나오니 차량 사진을 부탁드렸답니다

 

차량 사진을 보고 차량 상태를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세부 사진을 보면 어느정도 예상이 되더라고요

 

 

 

 

 

현대 마이티 2.5톤 카고 트럭입니다

 

연식은 2012년식으로 출고일은 5월17일 입니다

 

2012년식 차량 같은 경우는 출고 날짜에 따라 속도제한 90km/h가

 

걸려있느냐 하기 때문에 꼭 출고일을 확인을 해야 하며

 

장거리 운행을 하시는 분들이나, 개별넘버를 다시는 분들은

 

속도제한이 안걸려 있는 2012년 8월 이후에 출고 된 차량을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대부분의 차주 분들은 차량의 단점은 안찍고 차량의 장점이 되는 부분만

 

사진을 보내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차주분께서는 차량 수리 볼 곳이 있으니

 

수리비 감안해서 견적을 놔달라고 하시더라고요

 

일단 앞 범퍼같은경우는 제질이 플라스틱이라 휘거나 찌그러지면 무조건 교환이지만

 

사진 상으로는 기스만 보이기에 도색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2012년식은 마력수가 160마력입니다

 

2011년부터 2013년까지는 마력수가 160마력이며

 

이 차량 같은경우는 속도제한 출고되기 직전의 차량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손님들이 제일 선호하는 년식이 2011년식과 2012년식 8월 이후에 출고 된 차량입니다

 

 

 

 

마이티 카고 트럭 같은 경우는 모델이 슈퍼 모델과 골드 모델로 나뉘는데요

 

이 2.5톤 카고 같은 경우는 골드 모델입니다

 

많은 분들이 차량 사진을 보고 골드 모델인지 슈퍼모델인지

 

어떻게 분간을 하느냐고 물어보시는데요

 

확인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속도계기판 주변에 우드 색상이 보이시나요??

 

그 부분이 우드 색상이면 골드 모델이며

 

그 부분이 검정색이면 슈퍼 모델입니다

 

신차가는 슈퍼 모델 보다 골드 모델이 100만원 가량 비싸답니다

 

 

 

 

차주 분께서 주행거리는 안찍어 보내주셨네요

 

전화상으로 제가 물어봤을 때는 7만 km라고 말씀해 주셨답니다

 

핸들이 꺽여있어서 차주 분께 전화를 드려서 혹시 롤링을 타냐고 여쭤보니

 

핸들 유격은 좀 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화물차 같은 경우는 오느정도 유격이 있긴 한데

 

차량을 직접 보고 확인을 해봐야 할것 같습니다

 

 

 

 

조수석 앞 범퍼도 기스가 있네요

 

차주 분게서 화물차량을 처음 운전해 보시는 거라 코너링이 미숙해서

 

많이 박았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어차피 앞 범퍼는 도색을 해야 하는거라 크게 문제가 될것 같진 않네요

 

 

 

 

ㅎㅎㅎㅎ

 

정확히 보시라고 확대샷 해주셨답니다

 

 

 

 

다른 부분들은 다 괜찮은데 이 차량의 제일 아쉬운 점은

 

적재함이 보강이 안되있답니다

 

경량짐을 싣던 차량이라 굳이 보강을 안했다고는 하시는데

 

다음 차주 분께서는 어떤 짐을 실으실지 모르기에

 

보강을 해놔야 팔린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차량 뒤 모습인데요

 

적재함 밑에 스페어 타이어가 보이실 겁니다

 

이 카고 트럭 같은 경우는 스페어 타이어가 2개가 장착이 되있는데

 

그 이유는 이 차량이 저상 카고이기 때문입니다

 

저상 카고는 앞 타이어와 뒤 타이어가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앞 스페어타이어 1개와 뒤 스페어타이어 1개 해서 이렇게 2개가 있는겁니다

 

이 카고 트럭의 적재함 길이를 많이들 물어 보시는데요

 

2.5톤 카고 트럭같은 경우는 일반캡이든 슈퍼캡이든

 

적재함 길이가 4m30이랍니다

 

일반캡이든 슈퍼캡이든 적재함 길이가 같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신차를 뽑으실 때 슈퍼캡을 뽑으신답니다

 

 

 

 

앞 타이어 사진을 보니

 

거의 마모 상태가 90%는 남아 있는 모습입닏

 

 

 

 

뒤 타이어 또한 마모 상태가 90%이상 남아 있는데요

 

차주 분께서 차량을 계속 운행할 줄 알고

 

 타이어를 교체한지 1달밖에 안됐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스페어타이어는 솜털이 보이는 한 번도 사용하지 않는 새타이어랍니다